효성티앤씨,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 무신사 제품에 공급 MOU 체결

효성티앤씨,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 무신사 제품에 공급 MOU 체결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1.21 18: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효성티앤씨가 21일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 친환경 제품 라인인 ‘그린 라인’에 적용될 리사이클 원단을 공동 개발하기로 하고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업무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건오 무신사 스탠다드 본부장(왼쪽), 강태호 효성티앤씨 상무(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효성)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효성티앤씨는 국내 대표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regen®)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무신사 스탠다드’ 친환경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효성티앤씨는 21일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 친환경 제품 라인인 ‘그린 라인’에 적용될 리사이클 원단을 공동 개발하기로 하고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업무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효성티앤씨는 ‘그린 라인’ 제품에 적용될 리사이클 원단을 개발해 공급하기로 했다. 리사이클 원단은 효성티앤씨가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리사이클 섬유 ‘리젠’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효성티앤씨가 무신사 스탠다드에 ‘리젠’을 공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효성티앤씨는 “친환경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더욱 가까이에서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입장이다.

한편 무신사는 고품질의 원단 개발 과정에 적극 참여하고 올해 상반기 중으로 친환경 티셔츠 등이 포함된 ‘그린 라인’을 제작 및 출시할 예정이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