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육군부사관·ROTC 수험서,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육군부사관·ROTC 수험서,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2 18: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쓰는 에듀윌 ROTC ·학사장교/부사관 시리즈’가 또 한 번 새로운 기록으로 승승장구 중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1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 교재와 ‘2021 최신판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통합기본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남녀부사관, ROTC 부문에서 당당히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었다.

이어 ‘2021 에듀윌 해군부사관 통합기본서’ 교재는 2위를, ‘2021 에듀윌 공군부사관 통합기본서’ 교재는 3위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기록을 이어간다. 

‘2021 에듀윌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는 올해 육군부사관 필기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2020년 시험을 분석하여 최신 출제경향과 영역별 기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프리뷰 페이지를 구성했다. 

지적능력평가/국사 영역은 이론+유형+실전의 3STEP 학습법을 제시한다. 기본 개념을 학습할 수 있는 ‘핵심이론’, 영역별 빈출 유형 풀이로 실력을 키우는 ‘유형 훈련’,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문제 풀이인 ‘실전 연습’이 교재 내 수록되어 있다.  

국사 영역은 매 단원마다 연표를 수록하여 중요한 사건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지각속도 영역은 10회분의 데일리 테스트와 OMR카드를, 상황판단검사 영역은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풀이 팁을 제공한다. 인성검사 영역은 실전보다 많은 567문항을 수록해 충분한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최종 마무리 가능한 파이널 모의고사 3회분도 교재 내 포함됐다. 파이널 모의고사와 함께 OMR카드를 구성하여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최종 연습을 할 수 있다. 

에듀윌의 ROTC ·학사장교/부사관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으며, 교재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합격필수 암기노트’ 부록을 특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