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비대면·언택트 분양 시스템 홈서비스 진행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비대면·언택트 분양 시스템 홈서비스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30 18: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 고양이’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책임분양과 전국 홈서비스를 진행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가필드 고양이의 홈서비스는 고양이 분양 시 당일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가필드고양이는 책임분양을 통해 반려동물 문화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는 업체로,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전국 단위 고양이샵이다. 수도권에는 인천, 강남, 부천, 파주, 일산 등에 위치해 있다. 

현재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천안, 광주 창원 등 여러 매장을 통합하며 국내 최대규모의 쇼룸을 구성했는데, 130여 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가필드고양이에서는 특수 묘종 및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급의 고양이를 전문 브리더가 직접 교배하여 상위 1% 퀄리티 혈통 종묘를 교배하고 있기도 하며, 이러한 혈통 있는 고양이를 합리적인 분양가에 분양하고 있다.

특색 있는 고양이도 분양 받을 수 있다. 그 중 스코티쉬폴드 고양이는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며 노르웨이숲 고양이는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이며 뱅갈 고양이는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종이며 렉돌, 페르시안 고양이는 차분한 성격과 품위 있는 외모로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있다.

이 외에도 가필드고양이에서 반려묘종으로는 짧은 털의 우아함과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미국 캘리포니아가 원산으로 독특하게 뒤로 넘어가 있는 귀가 특징한 아메리칸컬, 털이 없이 가죽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 스핑크스 겉보기에는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와 쾌할적인 데본렉스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관계자는 “고양이들을 단순하게 분양만 하는 것이 아닌 반려묘와 함께 지낼 수 있도록 고객님들에게 고양이의 습성을 잘 알 수 있도록 컨설팅을 도와주고 있다”고 전하면서 건강한 고양이 분양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가필드고양이는 고양이창업 상담을 위해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무료분양, 책임분양에 힘쓰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