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 77만원대 스드메 공동구매 패키지 진행

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 77만원대 스드메 공동구매 패키지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16 18: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파엘웨딩이 결혼식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스드메 공동구매 이벤트 상품을 출시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11월 5일 멋진 건물로 이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드레스는 김 원장이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하고 있으며, 체형이 크거나 너무 왜소 하더라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필요에 따라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신부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을 해 별도 제작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 없이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

라파엘웨딩의 77만원대 스드메 공동구매 상품의 내역은 다음과 같다.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1번,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포함이다. 또한, 스튜디오촬영은 라파엘웨딩샵 자체 세트장에서 모바일용 사진으로 신랑과 신부가 직접 촬영할 수 있게 준비돼 있다.

한편 스튜디오 촬영만 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스튜디오 촬영 패키지도 45만원대로 출시했다. 상품 내용은 스튜디오 촬영(11x14)=20p, 앨범 1권 서비스 액자 1개, 촬영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 1벌이 포함된다. 도우미 비용과 원본 CD비용을 포함하면 98만원대로 고급형113만원대 상품을 별도로 출시했다.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에서 직거래 방식을 통해 중간 업체들이 가져가는 리베이트를 줄여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스드메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42년간 드레스를 제작해 온 김 라파엘 원장은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과 언론을 통해 잘 알려진 웨딩드레스 장인이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