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윙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언택트 추석 명절선물 추천…1+1 특가이벤트 진행

에이투윙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 언택트 추석 명절선물 추천…1+1 특가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8 18: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IT소형가전 및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의 인기상품 에이투윙 블루투스 이어폰이 추석명절을 맞이해 선물추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에이투윙은 출시부터 가성비 무선이어폰 추천으로 높은 순위를 기록한 바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는 에어팟과 갤럭시버즈의 출시 이후 새로운 선물문화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집들이선물, 부모님선물로도 많은 추천을 받고 있으며 에이투윙은 추석명절선물특가 이벤트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옥션 등에서 최대 30%할인행사가 9월 18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투 대표상품인 블루투스 헤드셋 ‘에이투 AT271’ 에이투윙 Ver.2는 기존 에이투윙의 고급스러운 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이어왔으며, 블루투스 5.0 최신 버전과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 커플아이템 졸업선물 등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한 곳에서 추천받고 있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충전보관함은 약 5회 충전이 가능해서 한번 완충시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구조 및 설계로 3,4g 가벼운 무게와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착용감을 개선한 “에이투윙”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음성시스템을 도입해서 한국어 음성으로 안내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장점과 함께 이전곡/다음곡, 음량조절 등의 버튼기능을 갖추고 있고 터치센서로 반응해 작동된다.

무지향성 LED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역시 Ver.로 리뉴얼이 되었다. 리뉴얼 된 AT9은 기존 블루투스 4.2버전에서 최신 블루투스 5.0 적용, 다양한 LED 조절 시스템, 더욱 고급스러운 마감과 색감 등 내 외부적으로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에이투 관계자는 “무선이어폰 에이투윙을 포함해 다양한 에이투의 블루투스 이어폰, 게이밍 유선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는 에이투의 주력 음향기기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많은 인플루언서나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알려져 있다.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은 특히 많은 추천을 받고 있어 에어팟이나 갤럭시버즈 라이브 등에 견줄만한 음질을 느끼고 싶다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음향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20, LGV50 ThinQ, 애플 아이폰11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