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가수 임영웅 전속모델로 선정

뉴트리원, 가수 임영웅 전속모델로 선정

  • 기자명 최형준
  • 입력 2021.02.26 18: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형준 기자]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트로트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뉴트리원은 ‘고객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모토로 좋은 원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로 검증된 제품만 유통하는 헬스앤뷰티 전문기업이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뉴트리원라이프’, ‘비비랩’, ‘르시크릿’, ‘비투온’, ‘비타슈넬’ 총 5개의 전문 브랜드를 유통 중이다. 안전한 성분의 고객지향적인 제품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임영웅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眞) 수상자로 음악, 방송, 광고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대세 가수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브랜드는 평소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 받는 대세 스타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이 기업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기존 모델인 정우성, 전지현, 김희애를 비롯해 새로운 전속모델로 임영웅과 시너지를 이뤄 기업 인지도 강화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이룰 계획이다. 또 올해 상반기 내 임영웅을 메인 모델로 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해 소비자층을 확대할 예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건강하고 밝은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임영웅씨는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며 “앞으로 뉴트리원과 임영웅씨와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형준 기자 chj@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형준 chj@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