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바인, 전자파 없는 전기담요 전기매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 입점

글루바인, 전자파 없는 전기담요 전기매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 입점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2 18: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루바인의 전기요 및 다용도 멀티매트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 입점돼 소비자들이 글루바인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본 뒤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다.  

트레이더스에 입점된 제품은 전자파안심타이머전기요와 작은 사이즈의 미니 전기매트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매트이다. 

글루바인의 전기요는 전자파 차단 특허 열선을 사용했으며 EMF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 시스템을 도입해 과전압을 방지하고, 과열 혹은 15시간 사용 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절전형 설계로 전기료 걱정 없이 경제적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글루바인만의 특수 공법을 사용해 물세탁이 가능하고 면 소재 제품이기 때문에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촉감이 부드럽다.

멀티매트는 미니 전기매트로 사용이 가능하며, 신소재인 소프트 스펀지를 사용해 열선이 잘 느껴지지 않고 구겨짐이 적다. 멀티안전보관백이 내장돼 있어 가정이나 캠핑장에서 제품을 돌돌 말아서 보관이 가능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방석, 취침, 찜질, 캠핑 등 좁은 공간에서 다용도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이번에 글루바인의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전기요, 전기매트 제품이 전국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하게 되었다. 전기요 같은 경우 싱글&더블 사이즈로 구성돼 원하는 크기의 제품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으며, 쿠션감과 볼륨감이 좋은 다용도 멀티매트는 3단계 타이머 기능 설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두 제품 모두 항균처리를 더해 건강을 우선시해야 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사용하기 적절하다”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