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고객감사 차원 분양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강아지·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고객감사 차원 분양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2 18: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우리나라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전체의 23.7%로 나타났다. 이는 4가구 중 1가구는 반려동물과 함께하고 있는 수치다. 이는 농림축산부가 지난 해 실시한 2018년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및 양육 현황 조사 보고서에 따른 결과다.


비양육인을 대상으로 양육의사를 조사한 결과 24.7%는 향후 반려동물울 양육을 희망한다는 의사를 보였다. 이러한 수요의 증가로 반려동물 분양샵 ‘아담스펫’이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18년 경력의 노하우를 보유한 구리, 광주, 대전 아담스펫이 자체 브리딩을 통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브리딩을 통해 분양을 진행하게 되면 무분별하게 진행되는 번식과는 달리 자견이나 자묘들의 형질이 우수하게 보존되는 것은 물론 건강과 외모까지 겸비한 반려동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천본점을 운영하고 있는 해당 업체는 현재 부천, 안양 등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아담스펫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 또한 체결하였다. 이를 통해 평소 주기적인 건강검진으로 반려동물을 관리하고 있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문제가 없는 아이들을 분양하고 있다.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견샵 및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품종의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비단결처럼 아름답고 긴 피모와 크고 위치가 낮은 늘어진 귀가 특징인 코카스파니엘, 좁고 깊은 흉곽과 얇은 허리의 S자형 체형인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일본의 토종견 중 가장 작은 견종인 시바견, 큰 리본 같은 나비 모양 귀를 가진 빠삐용, 발하면서도 침착한 성격이 전형적 특징인 슈나우저도 분양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