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플레이어의 '온그리디언츠'X'벨비' 네이버 쇼핑 라이브 성공리 마쳐

최형준 기자 / 기사승인 : 2021-01-13 18:08: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더퍼블릭=최형준 기자]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는 지난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자사의 브랜드인 온그리디언츠(ongredients)와 벨비(velvi)의 판매 방송에서 초기 준비 물량이 17분 만에 소진됐고 종료 시점에는 3배 가까이 판매됐다고 13일 밝혔다.

온그리디언츠는 100% 자연에서 찾은 오가닉 성분을 사용하여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까지 생각하는 단 하나의 내추럴 클린 브랜드이다. 포장에서부터 용기까지 자연을 생각하는 구성으로 와디즈 플랫폼에서 펀딩을 진행해 10000% 이상의 성공을 거둬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은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의 전형철 담당자가 직접 나와 쇼호스트 해안님과 함께 제품을 설명하고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동시 접속자 수가 3000명이 넘는 등 해당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가 일었다.

파워플레이어 김광민 이사는 “와디즈 플랫폼에서 10000%가 넘는 펀딩을 해주신 소비자들을 위해 라이브 쇼핑을 기획했다”며 “첫 기획전부터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어 더욱더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기획 특집

주요기사

NEWStop 10

최신 기사

s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