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해양경찰 준비, 평생패스면 빠르고 확실해”

에듀윌 경찰 “해양경찰 준비, 평생패스면 빠르고 확실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2 18: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 경찰은 일반 경찰 시험보다 3배 이상 낮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채용 인원도 증가하고 있다. 

더욱 확실한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은 전 과목 무제한 수강과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 혜택 등으로 무장한 ‘해양경찰 평생패스’를 소개했다. 

앞서 에듀윌 경찰은 ‘영어’ 김태은·방재운, ‘한국사’ 신형철·박 찬, ‘형법’ 김종욱, ‘형사소송법’ 이준현·박용두·강기주 등 교수진 '프리미엄 라인-업'을 완성한 바 있다.  교수진을 새롭게 구성했기에 강의 내용도 최신 출제 경향을 더욱 예리하게 파악하게 됐다. 

에듀윌 경찰 ‘해양경찰 평생패스’는 이론 하나하나를 면밀하고 쉽게 파악하는 전 과목 강의를 무제한 제공한다. 수험생은 강의를 토대로 ‘1회독’ 기초이론, ‘2회독’ 기본이론, ‘3회독’ 심화이론, ‘4회독’ 기출분석특강, ‘5회독’ 동형모의고사, ‘6회독’ 마무

리 특강을 거쳐 합격을 완성하게 된다.  

수험생 개개인의 실력을 가늠하고 학습 진도와 부족한 부분을 점검할 수 있도록 돕는 ‘1만6500문제 문제풀이 훈련소’도 수험생의 합격을 완성한다. 하루마다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어야 하기에 철저한 시험 대비를 하게 된다.  

수험생활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함께하는 ‘독한 학습 서비스’도 실력 향상을 돕는다. △ 초시생을 위한 기초 이론 강좌, △+5점 단기 완성 퀵 지텔프 특강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 훈련 강좌 △경찰 공무원 전용 면접 특강 △합격 노하우 공개 합격생 콘텐츠 △시험 전 필수 점검 판례 개정 특강 △영어 완성의 첫걸음 기초 영어 프로그램 △가산점 5% 획득 기회 자격증 강좌 등이 수험생을 기다리고 있다. 

컨디션 관리를 돕는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과 궁금한 점이 생기면 합격생의 속 시원한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에듀윌 지식인’도 학습 의욕이 저하되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다양한 학습 서비스와 커리큘럼 및 해양경찰 합격 비법은 에듀윌 경찰 ‘해양경찰 평생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