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맘, 제 33회 수원메쎄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프롬맘, 제 33회 수원메쎄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6 17: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초유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 선보여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초유 전문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대표 곽태일)이 8/13(목)부터 8/16(일)까지 4일간 수원메쎄(수원역)에서 열리는 ‘제33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프롬맘(fromom) 제품 7종(▲수딩 캄 젤, ▲젠틀 로션, ▲릴렉싱 오일, ▲무수 수딩 스틱 밤, ▲딥 모이스춰 크림, ▲초단백™ 크림, ▲바디케어 크림 포 프리맘)과 특별 구성된 2종의 선물세트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프롬맘은 해썹(HACCP)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산 초유와 초유 발효정제기술이 만나 탄생한 0~7세 영유아를 위한 화장품으로 예비맘을 비롯,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6종의 샘플북(바우처)을 증정해, 고객들이 프롬맘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샘플북은 아기 뿐 아니라 예비맘을 위한 ‘바디케어 크림 포 프리맘’ 제품까지 포함해 알차게 구성했다. 또한 온라인 프롬맘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 상관 없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배송 쿠폰도 샘플북에 동봉하여 혜택을 더했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해 프롬맘 제품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수원메쎄 부스에서 프롬맘을 만날 수 있다.


프롬맘은 국산 젖소의 초유와 팜스킨의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다. 초유에는 일반 우유보다 훨씬 더 많은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프롬맘은 이러한 초유 성분을 통해 아기 피부가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한다.

향료를 제외한 전 성분 EWG 그린 성분을 받은 프롬맘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제품임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성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미산성 포뮬러를 적용하고, 식약처에서 고시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팜스킨 곽태일 대표는 “지난 베이비페어 이후 프롬맘에 대한 문의가 꾸준하여 더욱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더 풍성한 혜택으로 이번 수원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프롬맘 부스에 오셔서 초유의 효능과 영양감이 가득 담긴 제품을 직접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팜스킨은 지난 2018년 국산 초유로부터 추출한 화장품 원료를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C)에 등재하고, 미국 최고 권위의 제품안전성인증기관 UL(Underwriters Laboratories)의 인증을 획득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