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권으로 한경TESAT(테셋) 시험 준비 완성' 2021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달성

'한권으로 한경TESAT(테셋) 시험 준비 완성' 2021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1 17: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TESAT(테셋)이 직접 선보인 '2021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TESAT 경제이해력검증시험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2021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가 베스트셀러 1위를 오른 비결은 단 한권만으로 시험 준비에 대한 모든 것을 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론부터 기출, 최신 핫이슈, 시사용어, 심화학습 등 전 분야에 특화된 구성은 본 '2021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의 완성도를 높였다.

▲ 생소한 경제 용어의 뜻을 신속히 외우도록 돕는 자세한 설명 ▲저자의 강의 내용을 글로 옮겨 실제 강의를 듣는 같은 생생함 ▲ 반드시 숙지해야 할 내용 등을 따로정리 등으로 구성력을 높였다.

또 한경TESAT(테셋) 시험을 준비할 때 필수로 갖춰야 할 시사 영역은 이슈 및 이슈화된 이유를 상세히 적어, 더욱 이해력을 높였다.

실전 대비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이론 설명 중간마다 기출 변형문제를 제시해 출제 경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실제 기출과 동일한 유형을 각 챕터 별로 구성해 출제 기준을 확인할 수 있다.

특별 혜택으로는 등급 예측 서비스와 기출 문제 2세트가 제공된다. 본 서비스는 향후 출제될 문제를 미리 예상하도록 도우며, QR코드를 통해 간편히 성적 분석을 진행할 수 있다. 본 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향후 시험 계획을 세울 때 도움을 준다.

부가 학습 자료로는 쪽지시험이 포함돼 OX 문제와 빈칸채우기를 통해 빼먹은 부분을 체크할 때 용이하다. 시사상식 특강과 자료집도 매월 업데이트 되기에 더욱 확실히 실전상식 영역에 대비할 수도 있다.

'2021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