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위 수여 지원하는 ‘학점은행제’ 운영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위 수여 지원하는 ‘학점은행제’ 운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26 17: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학위를 쉽고 빠르게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를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대학 대비 짧은 기간에 학위 수여가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며,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기에 코로나19 시대에 걸맞은 기관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데 받는다.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강점으로 꼽힌다.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로 알림 해주는 ‘학습문자서비스’와 전 과목 모바일 수강을 지원하며, 수강생의 학습설계, 진도관리 등을 도와주는 전문상담사도 배치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교수 오리엔테이션과 정기적인 세미나를 개최해 교수진 역량을 강화하고, 학습자 오리엔테이션과 장학금 수여식 및 학습자 특강을 운영하며 오프라인까지 이어지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수강생을 위한 여러 혜택도 선보였다. 45개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 친구 추천 제도, 에듀윌 자격증·공무원 과정 20% 할인 등이 마련돼 있다.

현재 무료 상담 신청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