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위 취득을 위한 학점은행제 운영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위 취득을 위한 학점은행제 운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0 17: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교육 기관 최다 학습자 수 1위(2017년 상반기+하반기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승진부터 취업까지 활용 가능한 ‘경영학’ 학위 취득을 위한 학점은행제를 실행 중이다. 

경영학이란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각 분야의 관리 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으로, 다양한 직군의 취업에 용이하며 승진 시에도 도움이 돼 많은 이들에게 ‘가성비 甲’ 학위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운영 중인 과목은 전공필수 9과목(경영정보시스템/경영학개론/경제학개론/국제경영/마케팅원론/생산관리/인적자원관리/재무관리/회계원리)과 전공선택 12과목(경영통계학, 광고학, 리더십, 무역학개론, 사회학개론, 세법, 소비자심리학, 심리학개론, 원가관리회계1, 인간관계론, 인력개발과활용, 중급재무회계1)이다. 

특히,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96.9%의 압도적인 이수율(2019년 종강한 학기 중 모든 평가항목 정상 참여자 기준)과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경영학 학위 수여가 가능하고, 대학 대비 짧은 취득 기간 및 경제적이라는 이점으로 많은 경영학 수강생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렇게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남다른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데는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다. 교수 오리엔테이션과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교수진 역량을 강화하고, 학습자 오리엔테이션과 장학금 수여식 및 학습자 특강을 운영하며 오프라인까지 이어지는 특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차별화된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 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는 ‘학습문자서비스’부터 전 과목 모바일 수강, 학습 설계/학습 진도관리/원격 관리 등을 지원하는 전문상담사가 배치되어 있다. 

강의를 직접 선택하여 수강하면 80% 할인이 적용되는 ‘경영학/CPA 프로그램’에 대한 수강생들의 시선도 쏠리고 있는 가운데, 경영학 학위 취득을 위한 학점은행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무료 상담신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