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최신판 기출문제집 선봬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최신판 기출문제집 선봬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10.23 17: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2,3급), 기본(4,5,6급) 개정판 교재를 새롭게 선보였다.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수험서는 예스24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등 수험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예스24 3급/4급 부문에서는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서가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최신판 기출문제집은 기존 기출문제의 특장점을 더욱 강화시켜 개편된 시험에 맞춰 고득점을 확실하게 받을 수 있는 커리큘럼을 담아냈다.

출제 패턴 파악에 최적화된 최신 12회분의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단순한 정답 해설을 넘어 이론까지 정복할 수 있도록 수록된 상세한 해설도 눈여겨 볼만하다.

수험생들의 최종정리를 위해 고득점 보장 빈출이론 및 핵심암기가 포함됐다. 한능검에 자주 나오는 이론 및 핵심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파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교재 구매자를 위해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 △이론부터 기출까지 고퀄리티 한능검 무료인강 △아이콘연표, 근현대사 극복노트 PDF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참고하면 된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국사편찬위원회에서 시행하는 자격시험으로, 우리 역사에 대한 패러다임의 혁신과 한국사 교육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시험이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한국사 풀패키지’ 등의 온라인 커리큘럼과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다양한 교재를 출간 중에 있다. ‘한국사 풀패키지’는 핵심이론, 파이널특강, 기출해설 등 2020년 최신 심화&기본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