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 2021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개정공법&세법 특강’ 무료 제공

무료인강 인강드림, 2021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개정공법&세법 특강’ 무료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2 17: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개정공법&세법 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인강드림 ‘2021 개정공법 특강’은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진행하며, 총 1강으로 구성돼 있고 강의 수강에 필요한 PDF 강의 교안과 모바일 및 MP3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고상철 교수는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고 암기량도 많은 공법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단 1시간으로 압축 정리했다.

고 교수가 진행하는 ‘2021 개정공법 특강’은 철저한 분석을 통해 2021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부분만 엄선하여 정리했으며, 법률의 개정취지와 목적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테마별 강의로 진행된다. 또, 실제 실무에서 발생한 공법 사례를 예로 들어 과목에 대한 흥미를 증진시켜 재미있고 쉽게 공법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특히 고상철 교수는 법의 배경설명을 통해 이해의 폭을 넓히는 공법 전문가이자 공법의 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각적 연상기법을 활용한 효과적인 암기법을 제시해주어 수험생들의 이해력과 암기력을 높여준다.

이어 강성규 교수가 진행하는 ‘2021 개정세법 특강’은 총 2강으로 진행되고, 강의 수강에 필요한 PDF 자료와 모바일, MP3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강성규 교수의 2021 개정세법 특강은 지방세법부터 소득세법까지 2021년 최신개정법을 완벽 반영했으며, 최신출제경향 분석을 토대로 출제가능성이 높은 개정사항만을 선별해 제시해준다. 또, 필수내용을 체계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한눈에 파악되는 조견표가 제공되고, 비효율적으로 방대한 자료를 단 하나의 효율적인 강의로 압축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수험생들의 이해력과 암기력을 높여주어 평균 점수를 향상시키는데도 도움을 준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이번 2021 개정공법&세법 무료특강은 2021년 최신개정사항이 반영돼 있어 더욱 체계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공법, 세법 과목을 학습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021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