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열 디자이너는 “마르베테가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후 국내 대형 플랫폼 무신사(무신사스토어)에 단독으로 입점하기로 결정했다. 다양한 판매채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검증된 브랜드제품판매라는 인식을 갖고 있는 무신사에서 마르베테만의 퀄리티를 고객들에게 보이기로 결정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마르베테는 코트, 셔츠, 슬랙스등 미니멀룩으로 베이직에 트렌디함을 더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마르베테의 20FW 제품은 익월 15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무신사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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