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 ‘제1회 5천만원 상당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 ‘제1회 5천만원 상당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8.18 17: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이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한 ‘5천만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40여개의 아나덴 가맹점이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전체 집계 약 2000건에 달하는 소비자 응모를 기록하며 높은 고객 관심도를 보였다.

특히, 아나덴 가맹본부 측은 소비자 혜택 전달에 집중한 이벤트 구성을 통해 가맹점 별 고객방문이 자연스럽게 증가했고 이는 곧 가맹점 별 매장 운영 및 매출 향상에도 유의미한 결과를 보였다고 전했다.

전국 가맹점을 통해 모인 이벤트 응모권은 본사로 집결, 공개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당첨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이벤트 추첨 내용은 1등 300만원 명품백 3명, 2등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20명, 3등 아나덴 셀커버리 세럼 300ml정품 (12만원상당)30명, 4등 스타벅스 상품권 40명, 5등 아나덴 친환경 고급 요가매트 100명으로 이벤트기간동안 총 193명에게 추첨하여 상품을 지급한다.

그 중 1등 300만원 명품백 당첨 고객 3명에게는 발표 이후 당첨 지점 인근 백화점에 아나덴 가맹본부 임직원이 함께 동행해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의 명품백을 직접 증정할 계획이며 이어 2등부터 5등 당첨자의 경우 추첨 후 각 매장을 통해 해당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전달되는 세이브티워시와 퓨빅앰플은 지난 15일 이벤트 종료와 함께 각 지점으로 발송이 진행됐다.

참가 고객들은 각 응모 지점을 통해 해당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추첨은 오는 9월 1일 진행되며 추첨 영상은 아나덴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아나덴 측은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전국 가맹점 평균 1500만원에 달하는 매출 기록 수치를 공개하며 이벤트 이후 실제 매장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다는 뜻을 밝힌 가맹점주들이 많았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벤트 참가 고객들 역시, 왁싱은 아나덴’. ‘아나덴 플렉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아나덴의 전문 왁싱과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아나덴 관계자는 “5000만원 고객감사 이벤트는 아나덴의 왁싱을 사랑해 주는 전국의 고객분들과 전국 점주님들의 신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아나덴을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해 가맹본부는 계속해서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본사와 지점 그리고 고객들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나덴은 8월 김포운양점과 광주첨단점을 비롯, 광명철산점 등의 오픈이 진행됐고 이후 광주상무점과 미사역점, 동탄점 등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