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 올리브영 런칭 “소비자 접근성 높일 것”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 올리브영 런칭 “소비자 접근성 높일 것”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1.04.21 17: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홍찬영 기자]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는 올리브영 단독 런칭을 진행을 밝히며 이와 함께 바디케어 및 베이비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접근성을 높임과 함께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아토앤오투의 입점 제품은 총 5가지로, 옥시젠 세라오 크림, 옥시젠 세라오 로션, 옥시젠 세라오 수딩젤, 옥시젠 세라오 바스앤샴푸로 구성된 2세대 옥시젠 세라오 4종과 대용량 로션을 포함하여 총 5가지 제품이다. 그중 2세대 옥시젠 세라오 4종은 아토앤오투의 시그니처 성분인 고농도 제주 산소수를 핵심으로 한 스테디셀러 옥시젠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해당 브랜드 측은 바디케어 부문 및 베이비 부문에서 판매 랭킹 1위를 기록에 이어 옥시젠 데일리 모이스처 로션, 옥시젠 수딩젤, 옥시젠 바스앤샴푸 등의 제품 역시 2~4위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 측은 2세대 제품의 경우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제품의 리뉴얼인 만큼 세라오(CERA-O) 성분을 추가해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고 전하며 이는 피부 과학 연구소인 O2 LAB에서 세라마이드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더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산소수와 결합시켜 개발한 독자 성분으로 보습 장벽 듀얼 케어에 더욱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쉽게 아토앤오투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하며, “민감한 아기 피부로 인해 고민이 많은 부모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앤오투는 오는 19일부터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2세대 옥시젠 4종과 옥시젠 대용량 로션을 런칭 특가로 판매함은 물론, 구입 시, 추가 10% 할인 혜택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아토앤오투의 올리브영 런칭 단독 혜택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아토앤오투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