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김치, 신학기맞이 3월 이벤트…섞박지 1kg 무료증정

새로운김치, 신학기맞이 3월 이벤트…섞박지 1kg 무료증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4 1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김치가 3월 신학기를 맞이해서 5만원이상 주문시 아삭아삭 새콤달콤 시원한 섞박지 1kg 무료증정 이벤트를 3월3일부터 3월31일까지 실시한다. 2021년 3월부터 1년 연중무휴로 3개 실속세트 주문시 10%할인 행사하고 있고 5개 실속세트 주문시 12%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새로운김치는 김치의 양념 혼합 공정을 효율화하고 제조원가 절감 및 품질 균일화를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김치 양념 속 넣기 자동화 장치를 김치공장에 적용해 본격적인 상용화에 성공했다. 

스마트공장을 구축하며 제품 수주부터 생산까지의 모든 프로세스가 전산화됨으로써, 새로운김치도 스마트공장 자동화 장치 도입으로 김치의 품질을 좌우하는 조건들을 실시간 수집하고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임직원 모두가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게 되며 객관적 숫자로 생산관리, 품질관리를 진행해 생산 및 판매한다. 

아삭아삭 새콤달콤 시원한 새로운 섞박지는 큼직하게 썰려 있어 씹어먹는 식감이 좋다. 익을수록 맛있는 섞박지를 포함해서 대표상품인 새로운 포기김치, 고은 포기김치, 묶은지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새로운김치는 국내 농가와의 계약재배 방식으로 파종부터 수확까지 전단계를 걸쳐 세심한 주의와 노력으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수급하고 있어서 첫맛과 끝맛이 개운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다시마, 무, 황태, 건새우, 감초로 만든 천연조미료를 사용하여 개운한 맛을 내고 있으며,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충남 계룡산자락 지하의 천연암반수를 세척, 절임 등 모든 공정에 사용하여 배추가 더욱 아삭하다. 

불순물을 제거한 순수 국내산 소금을 이용한 저온절임 방식으로 절여 깔끔한 맛을 낸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유산균이 가득찬 김치다. 액젓 베이스는 7년 넘게 숙성된 멸치액젓을 다려서 만들고 있다. 어느 곳도 이렇게 오랫동안 숙성시킨 액젓으로 베이스를 담는 곳은 없어서 새로운김치의 자랑이자 행운이다. 

새로운김치는 식품의 원재료 생산부터 제조, 가공, 조리, 보존 및 유통 단계를 거쳐 최종 소비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공정단계에서 위해 물질이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을 획득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