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U+tv 프로모션 진행…최신영화 할인에 명작 영화 무료로 즐긴다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이 U+tv 프로모션 진행…최신영화 할인에 명작 영화 무료로 즐긴다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4.29 17: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U+tv 아이들나라는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댄스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노우 앱(App.)에서 U+tv 아이들나라 필터를 선택하고 광고 음악에 맞춰 아이가 춤추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이들나라, #댄스릴레이)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20명), 뽀로로 영어놀이북 및 영어동요 사운드 카드(100명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이다.

U+tv에서는 명작 영화를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해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휴 기간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작품은 ▲코코 ▲타짜: 원 아이드 잭 ▲람보: 라스트 워 등 인기 명작을 비롯해 ▲트롤 ▲마다가스카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포함하며, 드림웍스 25주년을 기념해 U+tv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단독 무료 제공한다.


U+tv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디즈니&폭스 영화 할인으로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소장 상품을 30%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겨울왕국 2 ▲조조 래빗 ▲알라딘 ▲토이스토리 4 ▲라이온킹 등 총 40개 대상작품 중 소장 상품 5편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다양한 디즈니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돼있는 ‘디즈니 럭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연휴 기간 정주행 하기 좋은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이다. 대상작은 ▲어벤져스 전편(기존 2만4000원) ▲해리포터 전편(기존 3만6000원) 소장 패키지로, 최대 30% 할인해 각각 1만8900원, 2만5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트롤과 함께 하는 세계여행’ 프로모션이다. 레드벨벳의 K-팝 트롤 캐스팅과 싸이의 ‘강남스타일’ 삽입 소식으로 화제가 된 드림웍스의 신작 ‘트롤: 월드 투어’(감독 월트 도른, 데이빗 P. 스미스)는 할리우드 상업 영화 최초로 극장과 U+tv에서 오는 29일 동시 개봉한다.

아울러, U+tv에서는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트롤: 월드투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신 인기영화 중 1편을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최신 인기 영화는 ▲헌트 ▲엽문4: 더 파이널 ▲서치 아웃 ▲조조래빗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나쁜 녀석들: 포에버 ▲작은 아씨들 ▲스파이 지니어스 등 총 8편이다.

이 밖에도, 키즈 월정액은 ▲뽀로뽀롱 뽀로로 ▲로보카폴리 ▲구름빵 등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과 ▲트니트니 ▲핑크퐁 등 동요 콘텐츠 등 IPTV 업계 최다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U+tv 부가서비스다.

5월 5일까지 키즈 월정액(9900원, VAT 포함)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9000원 상당 VOD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뽀로로 롤러코스터 주차장 장난감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