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치킨 창업브랜드 치교치킨, 코로나 시대 속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주목

배달치킨 창업브랜드 치교치킨, 코로나 시대 속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주목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2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1인 배달음식으로 적합한 가성비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치킨배달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이 인기를 얻으며 소자본 배달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치교치킨은 7년여간 10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한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됐다. 배달에 집중한 소규모 치킨집 배달 창업아이템 브랜드로,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밥을 함께 먹는 치밥 메뉴로 간식이나 야식은 물론이고 식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포화된 치킨 브랜드 순위 경쟁 속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과 메뉴로 코로나 시대 속 도시락프랜차이즈, 이색적인 1인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해당 치킨 프랜차이즈가 선보이고 있는 모든 메뉴는 자체 물류공장에서 팩 형태로 패키징 된 식재료를 각 가맹점에 공급되며, 5분 조리 시스템을 적용해 치킨집창업이 처음인 초보 가맹점주도 전문 주방장의 도움을 받지 않고 쉽고 간단하게 메뉴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교치킨’은 배달음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추세에 발맞춰, 배달형 또는 매장형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 치킨집매출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또한 과대포장이 아닌 치킨도시락 형태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달되기 때문에 편의성과 인건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자체 물류센터를 갖추고 있어 닭고기와 관련된 이슈 사항이 생겨도 가격 변동 없이 안정적인 물류 제공이 가능하고, 유통구조의 최소화도 가능해 타 브랜드 대비 개선된 마진율과 수익율도 확보할 수 있다.

이처럼 치교치킨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덕분에 치킨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창업아이템성공사례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 외에도 치킨도시락 프랜차이즈 ‘치교치밥’을 통해 치킨과 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이색메뉴 ‘치밥’을 선보여 소비자는 물론, 예비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로 확인해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