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5월 3주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선정

에듀윌, ‘2022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5월 3주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선정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2.05.20 17: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교재가 5월 3주 온라인서점 YES24의 제과·제빵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2022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은 한권으로 제과·제빵기능사 모두 준비할 수 있고, 빈출 핵심 요점을 정리해 담아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지원하는 교재다.

본 교재는 시험에 출제될 만한 내용을 엄선해 핵심 이론으로 담아 학습 후 핵심 키워드로 복습 및 기초학습을 돕는다. 또 빈출 내용을 수록해 시험 전 마무리 핵심정리를 뒷받침할 수 있는 핵심 집중노트를 특별 부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필기합격 적중문제로 파트 별 학습 후 문제풀이 연습과 기출복원 모의고사를 풀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전 시험과 같은 환경을 조성해 취약점 파악과 보완을 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CBT모의고사를 수록했다. CBT모의고사 결과는 교재 내에 담긴 QR코드를 찍어서 문제풀이 및 성적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외에도 무료 특강을 통해 교재 내의 어려운 내용은 쉽게 이해할 수 있다”며 “본 교재는 필기 시험에 이어 실기 시험까지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됐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