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정진천 교수 합류 ‘경찰학개론 합격원정대’…합격까지 잡는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정진천 교수 합류 ‘경찰학개론 합격원정대’…합격까지 잡는다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10.26 17: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공무원에 정진천 교수가 새롭게 합류함에 따라 에듀윌 ‘경찰학개론 합격원정대’가 탄생, 경찰학개론 교수 라인업을 완성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관계자는 “2022년부터 경찰시험 과목이 전면 개편됨에 따라 경찰학개론은 선택이 아닌 필수 과목이 됐다”면서, “경찰학개론이 2배 늘어난 40문항을 차지하면서 그 출제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고득점을 받아야 합격이 보다 쉬워진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은 격이 다른 스피드 경찰학개론의 정진천 교수를 전격 영입했다. 수강생이 인정한 합격 마스터 박상규 교수, 군더더기 없는 심플 경찰학의 이상헌 교수, 강의 평가 1위의 강윤구 교수와 함께 순경 공채시험에서 합격을 위해 경찰학개론을 완벽하게 마스터해 줄 전문 교수 라인업을 완성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에서 새롭게 경찰학 강의를 시작하게 될 정진천 교수는 쉽고 빠른 착.붙. 암기법으로 입에 착 달라붙는 암기 방법을 소개해준다. 또한, 검증된 지문 적중력으로 문제를 보다 빠르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듀윌 경찰공무원은 정진천 교수 전격 입성 기념으로 오는 11월 6일까지 핵심 학습법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대표 강좌에는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과 수강기간 1년에 1년을 추가로 제공하는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이 있다. 2개 강좌 모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담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경찰학개론 합격원정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정진천 교수의 핵심학습법 특강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은 2018년과 2019년 에듀윌 9급공무원 온오프라인 수강생 최종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합격자 수가 215% 늘어나는 쾌거를 달성했으며,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