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윙, 가족·연인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전 진행

닥터윙, 가족·연인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전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18 17: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들뜨고 설레는 연말연시 분위기는 사라졌지만, 성탄절을 대비한 선물준비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을 것이다. 

㈜유비윈의 건강용품 전문브랜드 ‘닥터윙’에서는 이번 언택트 크리스마스에 딱 맞는 성탄절 선물전을 진행하고 있다. 대상이 되는 상품은 닥터윙 눈마사지기, 닥터윙 미니마사지기 PRO 등과 최근 출시한 닥터윙 수면유도기이다. 

눈마사지기는 팬데믹으로 인해 눈의 피로도를 가중시키는 스마트폰 사용, TV시청 등의 실내활동이 크게 늘면서 각광받기 시작한 헬스케어 기기이다. 에어백 공기압을 통해 눈 주변과 관자놀이를 마사지해주는 공기압 모드와 눈 주위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진동모드, 눈의 건조를 막아주고 피로를 풀어주는 온열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우리말 음성지원으로 현재 이용 중인 기능설명이나 배터리 충전 알림 등을 알려줘 기기 다루는데 서툰 장년층 이상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닥터윙 미니마사지기 Pro는 EMS 방식의 저주파미니마사지기로, 저주파의 미세한 자극을 지방 밑 근육에 직접 전달하는 방식이다. 안마, 봉지압, 주무름, 침 등 총 6가지 마사지 모드가 있으며, LED화면을 통해 현재 사용 중인 마사지 모드나 강도 등의 설정값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마사지기를 구매 시 각기 다른 사이즈의 접착패드 2종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작은 사이즈 패드의 경우 손목이나 팔 등 국소부위에, 큰 사이즈 패드는 허리, 어깨, 종아리, 복근 등 보다 넓은 부위에 자극을 주고 싶을 때 선택적으로 골라 사용할 수 있게끔 하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기능성 마약베개 ‘닥터윙 숙면베개’ 역시 부모님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닥터윙 숙면베개는 하루 평균 20번에서 30번을 뒤척이는 현대인의 잠자리 유형에 최적화된 기능성 베개로, 어떤 수면자세에서도 머리와 어깨, 목의 하중을 지탱하면서 안정적으로 체압을 분산시켜주어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해당제품 통세탁이 용이하며 건조시간 역시 매우 짧아 위생관리가 비교적 간편한 편이다.

최근 출시한 닥터윙 수면유도기는 국내 최초로 수면유도기능이 탑재된 LED수면등으로 취침 전의 뇌파를 수면에 도움이 되는 뇌파로 유도하여 숙면에 들도록 해주는 수면용품이다. 본 제품에는 사람의 심리상태를 변화시켜주는 뇌파동조화프로그램인 브레인비트와 자연의 소리, 기능성음악, 컬러노이즈 등 총 12가지 슬립사운드 테라피가 탑재되어 있다. 해당 음원들은 이미 임상시험을 통해 수면유도 효과를 검증받은 음원들로 뇌파유도 관련해 특허까지 획득했다. 

수면유도기에는 총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웜화이트의 기본 수면등 외에도 총 7가지 컬러의 무드등을 지원한다. 기본 제공되는 무선리모콘은 조명의 밝기, 컬러, 기능성음원 재생, 볼륨 등 다양한 기능을 조작할 수 있으며, 손으로 간편하게 기기 상단을 터치해 LED등의 조도밝기, 컬러를 바꿀 수도 있다.

눈마사지기와 더불어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생활방역템, 닥터윙 항균골드패치 역시 시기적절한 선물이 될 것이다. 약 72.69%의 구리와 17.82%의 순금 그리고 기타 탄소 성분으로 이루어진 해당제품은 초박형의 필름 형태로 제작되어 스마트폰이나 도어락, 손잡이, 장난감 등 주변 사물 어디에든 붙여 항균효과를 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