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상식연구소 노하우 담았다…‘에듀윌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 상식영역 대비 탁월

에듀윌 상식연구소 노하우 담았다…‘에듀윌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 상식영역 대비 탁월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6 17: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2020년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 부산교통공사가 필기시험에서 일반상식 시험을 치러화제가 됐다. 공사공단 취업은 물론 최근 금융권 취업에서도 상식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의 수험서가 덩달아 이목을 끌고 있다.


에듀윌이 발간한 ‘2021 최신판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는 에듀윌 상식연구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쉽고 빠르게 상식 영역을 정리할 수 있도록 집필됐다.

에듀윌 일반상식 통합대비서는 9개년 기출 데이터를 토대로 분야별로 엄선한 고빈출상식 용어 264선과 7개 분야의 일반상식 1644선이 수록되어 있다.

본서는 분야별 일반상식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여러 장치들이 배치돼 있다. 해당 용어와 관련된 용어를 추가 제공하는 ‘함께 나오는 용어’, 각 분야의 핵심 키워드를 선별해 복습할 수 있는 ‘핵심 키워드 복습’, 관련 기출 응용문제 풀이로 실전 감각을 향상하는 ‘기출 응용 문제’가 실려 있다.

2020년 실시된 3개 기업의 기업별 기출복원문제로 최종 점검할 수 있도록 ‘파이널 기출복원문제’ 3회분을 제공한다.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최신 상식 키워드 100선을 엄선해 특별 부록으로 제공한다. 핵심만 간추린 설명을 통해 시험에 나올 부분만 압축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출제된 키워드는 ‘기출문제’로 제공해 실제 상식시험의 감을 잡는다.

‘2021 최신판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