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 ‘수이스킨’으로 리뉴얼 론칭…“비건 지향 클린 뷰티 브랜드”

스위스킨, ‘수이스킨’으로 리뉴얼 론칭…“비건 지향 클린 뷰티 브랜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03 17: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스위스킨이 비건 지향 클린 뷰티 브랜드인 ‘수이스킨’으로 리뉴얼 론칭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쉽게’, ‘수월하게’라는 의미의 순우리말 ‘수이’를 담은 수이스킨은 매일의 일상에서 걱정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클린뷰티 브랜드이다. 

수이스킨은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하는 비건 화장품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자작나무 수액과 청정 발아 새싹수, 아보밥 오일 등의 천연 유래 클린 파워 표뮬라 성분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는 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단순히 피부 주의 성분을 덜어내는 ‘순함’을 넘어 사회와 환경을 생각하여 친환경 원료 재배부터 업사이클링까지 자연과 상생하는 포뮬라를 담고 있다. 

수이스킨은 제로웨이스트를 추구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곳은 지속 가능한 환경을 고려하여 재활용 플라스틱 PCR 용기와 수분리 라벨, 단일 재질 캡, 펌프(AILL PP)를 사용한다. FSC 인증을 받은 종이 상자, 콩기름 인쇄, 친환경 접착제, 종이 완충재 등을 사용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수이스킨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올 11월 하얀 자작나무 수액 앰플과 아보밥 비누를 론칭했다. 하얀 자작나무 수액 앰플은 피부 흡수가 뛰어난 자작나무수액이 80% 함유된 수분진정 앰플이며, 아보밥 비누는 보습 성분이 뛰어난 아보밥 오일, 병풀추출물과 pH 약산성으로 천연유래 성분이 100% 들어간 약산성 올인원 클렌징 비누다  

또한 12월 7일에는 어린 새싹 클린 토너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를 통해 단독 론칭 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하여 한정 수량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어린 새싹 클린 토너’는 친환경 공법을 적용한 발아새싹수가 91% 함유돼 피부에 미세먼지 등 유해성분을 닦아내고, 피부 깊숙이 청정수분을 전달하는 클린 토너’로 수분 진정 효과가 있다.

클린뷰티 브랜드 수이스킨 관계자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환경과 나의 건강한 변화를 완성하는 ‘수이스킨’으로 새롭게 리뉴얼 론칭했다. 수이스킨은 비건을 지향하며, 앞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