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강남학원, 미라클토익의 ‘온라인 클래스’ 인기

파고다어학원 강남학원, 미라클토익의 ‘온라인 클래스’ 인기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6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하반기 취업 준비를 위해 토익 고득점을 달성하고자 많은 취업준비생과 대학생들이 파고다어학원 강남학원의 ‘미라클토익’을 찾고 있다. 최근 전국에 코로나19 확산으로 토익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오프라인 수업의 혜택과 관리를 온라인 수업에서 그대로 제공하는 미라클토익 ‘온라인 클래스’가 인기다.  

미라클토익의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 수업 커리큘럼과 동일하게 수업을 진행하면서 온라인 수업의 장점인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강의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려운 부분은 반복해서 듣고, 부담없이 노트필기도 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수업처럼 선생님이 직접 출결 관리를 하고 있으며, 온라인 스터디, 개별 상담 등이 가능하다. 온라인이라는 특성상 자칫 해이해질 수 있는 환경에도 선생님의 1:1 꼼꼼한 피드백과 소통으로 수강생들은 확실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공부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미라클토익 온라인 클래스의 장점이다. 

특히, 미라클토익의 ‘온라인 클래스’는 매일 과제 미션 인증으로 선생님이 수강생별 맞춤형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단기간에 목표 토익 점수 달성이 가능하다는 후기가 많다.

해당 반 수강생들은 현장 수업과 똑같은 학습자료와 스케줄로 수업을 들으며 ▶ 미라클토익 강사진의 자체 제작 교재와 유인물 ▶ 추가 무료 복습 영상 강의 ▶ 토익 시험 D-1 온라인 무료특강 ▶ 강사의 1:1 학습케어 ▶ 카카오톡을 통한 질의응답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들에게는 모든 교재와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토익이 처음이거나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토익에 출제되는 유형 정리부터 토익시험에 출제되는 어휘정리까지 꼼꼼하게 배울 수 있는 미라클토익 600+ 온라인 클래스가 인기이며, 유형 정리와 함께 실전연습으로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을 목표하는 학생들에게는 미라클토익 700+ 온라인 클래스를 추천한다. 강남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 미라클토익의 ‘온라인 클래스’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과 수강 후기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