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2월 4주차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에듀윌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2월 4주차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2.28 16: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2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최신 개정법령을 반영해 마련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 수험서는 1차 시험의 범위에 해당하는 부동산한개론·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다루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출제 비율 등 전반적인 내용을 도표로 정리했다.

교재 내 수록된 10개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는 최근 10년간 어떤 챕터에서 어느 정도의 문제가 출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각 파트별 출제비중과 출제경향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론 보충을 위한 ‘기본서 연계학습’과 각 지문별 핵심 내용 체크를 돕는 ‘대표기출&기출풀이’, 학습의 강약을 조절하고 핵심 파악을 돕는 ‘난이도&키워드’, 그리고 문제풀이에 도움이 되는 이론 내용을 추가한 ‘해설&이론플러스’도 담겨 있다.

특별제공되는 ‘회독용 정답표’는 반복이 중요한 기출문제를 여러 번 학습할 수 있도록 하며, 출제경향 파악과 실전감각을 익히는 ‘제30회 기출문제’뿐만 아니라 각 과목의 주요 키워드를 정리하는 ‘빈출지문 정리노트’도 핸드북 형식으로 포함돼 있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새롭게 마련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