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2월 6일·7일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폭넓은 특전 제공

‘대구웨딩박람회’, 2월 6일·7일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폭넓은 특전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5 16: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연웨딩이 주관한 ‘대구웨딩박람회’가 2월 첫째주 주말 6일, 7일 이틀간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대구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 연웨딩이 준비한 이번 박람회는 정상급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가한 웨딩박람회로 대구, 부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대구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연웨딩’이 주관하는 금번 박람회는 정상급 웨딩 업체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최정상급 대구웨딩샵, 스튜디오 업체가 대거 참여해, 폭넓은 특전과 할인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대구 경북 최고의 플래너들과의 1:1상담으로 가성비만을 강조한 무조건 저렴한 웨딩보다는, 한 번뿐인 결혼식에 맞춤예산안에 가심비를 높혀 합리적이고 똑똑한 결혼식에 만족도를 높인 결혼식을 준비하실수 있도록, 수준 높은 플래닝을 제공한다.

스몰웨딩에 관심도가 높은만큼, 30명 인원도 가능한 대구스몰웨딩홀도 참여하여 담당자와 디렉팅 상담까지 가능하다. 조선명주, D102, 스플렌디노, 모노스냅과 같은 한복, 예물, 예복, 스냅 등 각 분야의 명성 높은 웨딩 업체에서 제공하는 증정 상품과 할인혜택을 최대로 누릴 수 있다.

대구예식장은 수성스퀘어, 라온제나, 엘파소하우스웨딩, 노비아갈라, 퀸벨, 수플랜, 아현정 등 50여 곳의 웨딩홀이 연웨딩 대구결혼박람회에 참여한다. 이틀 간 웨딩홀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골든타임 무료섭외, 홀 담당자와의 다이렉트 상담, 대구 전지역 실시간 할인 견적 등의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연웨딩은 스드메 고객만족도 1위 업체이며 연웨딩이 주관하는 결혼박람회는 경험이 많고 전문성을 갖춘 웨딩 플래너로 구성되어 있어 소개율이 70%로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박람회를 통한 거품 없는 정찰제 가격과 업체별 푸짐한 특전 덕분이다. 대구 뿐만 아니라 구미, 안동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대구 결혼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21년 2월6일~7일 엑스코 인터불고“박람회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는 예비 신랑신부라면 꼭 참가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이번 2021년 2월 6일, 7일 양일간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 일정과 사전참가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