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전혁 “교육감 선거서 필승할 것”… ‘조전혁으로 중도보수 서울 교육감 국민단일화 연대’에 답례

조전혁 “교육감 선거서 필승할 것”… ‘조전혁으로 중도보수 서울 교육감 국민단일화 연대’에 답례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5.24 15: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중도‧보수 진영의 조전혁 서울시 교육감 후보가 24일 시민단체들이 자발적으로 출범한 ‘조전혁으로 중도보수 서울 교육감 국민단일화 연대’에 대해 깊은 감사를 전하며, “서울시민들의 열망을 받들어 반드시 6‧1 서울시 교육감 선거에서 필승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조전혁으로 중도보수 서울 교육감 국민단일화 연대’는 중도‧보수진영의 단일화 부진으로 좌파 교육 권력에 또다시 교육감 자리를 내줘야 할지도 모른다는 서울시민들의 불안과 염려로 출범된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조 후보측은 “우리는 자체 단일화에 실패한 중도보수 진영에 대한 시민들의 실망을 깊게 통감하며, 이를 사죄함과 동시에 시민들 스스로 앞장서 조전혁으로 중도보수 진영의 단일화를 이뤄주심에 존경과 감사를 전한다”고 답했다.

‘조전혁으로 중도보수 서울 교육감 국민단일화 연대’는 단순히 조전혁의 승리가 아닌, 서울시 교육의 정상화를 위한 시민들의 열망이 투영된 단체로 알려진다.

이에 조전혁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좌파 교육 권력을 끝장내라”는 시민들의 명령을 겸허히 받들어 반드시 승리할 것을 약속한다“고 답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