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신태수 상무는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1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신 상무는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두가 금융소비자 편익 제고와 불편사항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 주기를 바란다"며 "개진한 의견들을 귀담아 금융상품·서비스 전반에 적극 반영하고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객패널 발대식에 이어 ‘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이용 불편사항과 개선점’이라는 주제로 첫 번째 정기회의도 진행됐다.
한편, 제5기 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2월까지 온라인 활동과 분기 1회 오프라인 회의 등에 참여, 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상품·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더퍼블릭 / 김은배 rladmsqo0522@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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