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국제교육원, 온라인에서 원어민 교사 만나 무료로 영어 배워요

충북국제교육원, 온라인에서 원어민 교사 만나 무료로 영어 배워요

  • 기자명 조길현
  • 입력 2022.01.18 15: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민교사의 English On (溫) 줌을 이용한 온라인 상 수업 방식 '인기'

▲ 충북국제교육원 북부(제천, 단양)와 충주분원에서의 원어민교사  English On (溫) 과정이 인기를 끌고 있다.

[더퍼블릭 = 조길현 기자] 원어민교사가 겨울방학 중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는 English On (溫) 과정이 인기를 끌고 있다.

 

English On (溫)은 원어민교사가 줌을 이용해 온라인 상에 수업 방을 만들고 학생이 접속해 수업을 듣는 방식이다.

초등학생은 환경·서식지·기후·계절·애완동물, 동화 등에 대하여, 중고등학생은 영화·음악·문화· 스포츠 등에 대하여 영어로 읽고 말하기를 익힌다.

독서감상문과 에세이 등을 영어로 작성해 보는 쓰기 과정도 운영한다.

이달 17일 시작한 이 과정에는 충북국제교육원 북부(제천, 단양)와 충주분원에서 분원별 초 10명, 중 20명, 고 30명씩 총 120명이 참여하고 있다. 1월21일까지 운영된다.

이승희 학생(화당초 5)은 “방학동안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동화책을 읽으며 몰랐던 단어도 알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범서 학생(단양소백산중 1)은 “매일 아침 온라인 수업을 시작해 방학에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고,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대화하며 읽고 쓰는 능력을 키울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충청북도국제교육원 오영록 원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방학 대부분을 집에서 보내는 학생을 위한 온라인프로그램에 많은 학생이 참여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 학생 맞춤형 외국어 교육을 더욱 확대해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더퍼블릭 / 조길현 times1920@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