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동물병원 연계협약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동물병원 연계협약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08 15: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최근 1-2인 가구 수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들이 많이 생겨났다. 따라서 반려동물 시장의 규모가 급격하게 커지고 있는데 이에 발맞추어 반려인들은 제대로 된 업체 선정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업체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강남), 진주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물병원과의 연계협약을 통해,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병원진료, 호텔, 미용, 교배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반려인들을 위해 분양가 최대 85%할인 이벤트와 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최근 새로 오픈한 수원점을 포함해서 대전, 일산 등 전국 지점으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평소에도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근무 중인 전 직원들은 철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모든 반려동물들이 청결한 생활공간에서 활동을 해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해왔으며

한편 ‘미유펫’은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손쉽게 분양으로 이어지기 위해 보정한 사진을 게시하고 있는 것에 반해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은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에서 인기가 많은 견종으로는 포메라니안, 말티즈, 푸들 등이 있으며 묘종으로는 러시안블루, 브리티쉬숏헤어, 샴 등이 있으며 다수의 특수품종도 보유하고 있어 인근 경기 지역에서도 분양을 찾아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최근 가정견, 가정묘를 찾는 반려인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미유펫은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