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KLPGA 프로골퍼 이다연 후원 협약식 진행...3년 후원 연장

더클래스 효성, KLPGA 프로골퍼 이다연 후원 협약식 진행...3년 후원 연장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11 15: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2월 16일 KLPGA 이다연 프로의 후원을 3년 연장 진행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020년 4월 이다연 프로의 공식 후원에 나서며 이다연 프로가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활발히 지원해 왔다고 전했다.

이다연 선수는 이번 후원 연장을 통해 3년간 메르세데스-벤츠 GLE 300d 의전 차량 지원과 함께 더클래스 효성 로고가 부착된 선수복을 착용하고 필드를 누비게 된다.

필드 위의 작은 거인이라고 불리는 이다연 선수는 지난해 9월 마무리된 KLPGA 투어 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인 한화 클래식에서 최소타 우승을 차지하며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매 시즌 최선을 다하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끝없는 도전 정신을 가진 이다연 선수가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