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단기 합격의 지름길, 에듀윌 '2020 스피드패스' 모집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단기 합격의 지름길, 에듀윌 '2020 스피드패스' 모집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4.03 15: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스피드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무려 세 번이나 인증받은 에듀윌에서 마련한 해당 과정은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남은 기간동안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효율을 극대화한 과정이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핵심을 공략하는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과목별 합격에 필요한 필수 심화이론 학습과 더불어 기출공략&핵심정리를 제공한다. 이어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정리하는 문제풀이 및 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합격점수를 완성하고, 마지막으로 취약점을 집중 보완하는 마무리 특강으로 단기합격 과정으로 구성했다.

특히,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노하우만 짚어주는 실전모의고사를 비롯해, 타사의 유료강의인 ‘기출공략&핵심정리’ 부분을 정규 과정에 포함시켜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

이 밖에도 국내 주요 온라인서점 공인중개사 부문 4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수험서를 활용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최다 합격자를 만들어 낸 32명의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또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재와 함께 수강신청을 한 수험생은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으며, 각종 부동산 관련 정보 및 취업,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사이트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