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 슈즈 빅세일’ 진행…“풍성한 혜택 제공”

쿠팡, ‘로켓 슈즈 빅세일’ 진행…“풍성한 혜택 제공”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4.21 15: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쿠팡은 봄철 신기 좋은 신발들을 한 곳에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로켓 슈즈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할인된 가격에 추가할인 쿠폰까지 적용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고객들에게 프로모션 페이지 내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1인당 1일 2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최대 14회까지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신발 사이즈가 맞지 않을까 고민할 필요도 없다. 와우멤버라면 사이즈가 잘 맞는지, 발이 편한지 직접 신발을 신어보고 비교해 볼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사이즈 별로 주문하고 빠르게 배송 받아 직접 신어 본 뒤 사이즈가 맞지 않은 제품은 반품 신청하면 그만이다.

와우멤버는 구매 후 30일까지 무료 반품 가능하며, 반품하기 버튼을 누르고 상품을 문 앞에 두기만 하면 반품이 완료된다.

또한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하고 재미있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상품을 분류해 놨다. ‘고객 극찬 아이템’ 코너에는 쿠팡에서 상품평 별점을 4개 이상 받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놨다.

‘레어템·추천템’ 코너에서는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이나 독특한 색상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레어템을 비롯해 쿠팡이 추천하는 인기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시리즈 모아 보기’코너에서는 나이키 ‘에어맥스’,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시리즈를 한 곳에서 살펴보고 비교해 볼 수 있다.

이밖에 러닝화·운동화, 스니커즈, 슬리퍼 등 모은 ‘봄에 신기 좋은 추천템’을 비롯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화이트, 블랙, 기타 컬러 등 3가지 색상별로 상품을 구분해 놓아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한편 쿠팡 리테일 디렉터는 “온라인으로 신발을 구매할 때 대부분의 고객들이 주문한 제품을 배송 받을 때까지 신발 사이즈가 맞을지, 착화감이 편안 할지 등 많은 고민을 한다”며 이번 행사는 온라인 구매에 대한 걱정없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신발들을 부담없이 직접 신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쿠팡]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