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강추웨딩박람회' 7월 18~19일 예비신혼부부 위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

대구 '강추웨딩박람회' 7월 18~19일 예비신혼부부 위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10 14: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대구웨딩박람회 중 대구, 경북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강추 대구웨딩박람회가 7월 18~19일 양일간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1층에서 개최된다.

대구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인 안동, 상주시 등에 거주하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일정을 눈여겨 볼만하다.

최고의 웨딩전문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를 공개한다. 

대구스드메 계약시 드레스 6벌을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와 30만원 상당의 신부메이크업과 드레스 대여 서비스, 양가혼주 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예식장과 스드메를 동시에 계약시 40만원 상당의 테일러링 맞춤정장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많은 신상드레스 보유로 유명한 베라웨딩, 마리스포사 등이 참여해 예비신부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며, 대구웨딩스튜디오 참여업체는 비니비치스튜디오, 메이든스튜디오 등이 참여해 수준 높은 결혼 준비를 하게끔 도와줄 예정이다.

강추웨딩박람회는 대구스드메 초특가 대전으로 2020 S/S 신상, 수입 드레스 100여벌을 공개하며, 웨딩드레스 90만원에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대구예식장 정계약시 현금 10만원과 폐백음식 15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예물을 계약하면 25% 할인되고 마일리지 쿠폰도 제공받는다.

대구한복을 계약하면 고급 반짇고리함, 전체금액 30%할인, 웨딩촬영 한복대여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구예복 계약시 국내원단은 고급셔츠, 넥타이, 신사 양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강추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참가 신청시 박람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여 업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