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 알뜰 상품으로 구성한 웨딩박람회 개최해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 알뜰 상품으로 구성한 웨딩박람회 개최해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23 14: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는 라파엘웨딩이 직거래로 진행되는 소규모 웨딩박람회를 매일 개최하고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알뜰 결혼식준비의 대안이 되고 있다. 주말에도 상담 가능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11월5일 더 멋진 건물로 이전을 진행한다.

알뜰한 스드메 패키지 트렌드를 제시하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이다. 웨딩촬영 45가격대 이벤트와 스드메 토탈패키지 77가격대 신부 웨딩 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서비스까지 더해 주목받고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는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1벌, 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 일체 포함이다. 추가비로는 도우미비용 원본CD등이 별도이다.

시중에 스드메 패키지 업체들의 스드메속 내용을 수준 미달상품 구성과 또는 추가비를 받는 것을 모르고 계약하거나 유통을 모르기에 당하는 일종에 바가지를 된다고 김라파엘 원장은 조언했다.

라파엘웨딩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에 결혼식날까지 모든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결혼식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 장점과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상담하고 바로 피팅 후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때 계약을 받는 서비스와 직접 보면서 스드메 상담이 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라파엘웨딩 디자이너의 경력은 KBS SBS TV에 방송된 웨딩제작의 달인으로 스드메상담도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실시간 무료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청담동 웨딩샵 직거래 웨딩박람회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 상품 내용과 웨딩홀추천, 한복샵추천, 신혼여행 청첩장 등도 무료웨딩컨설팅 상담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