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닭국수, 4월 한정 파격 창업 프로모션 진행…1300만 원 할인

파주닭국수, 4월 한정 파격 창업 프로모션 진행…1300만 원 할인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3.27 14: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닭국수 전문 프랜차이즈 파주닭국수에서 가맹 사업 시작 후 최초로 파격적인 창업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최근 일어난 코로나19 사태로 부담을 느낄 예비 창업자를 위해 진행하며, 오는 4월 30일까지 자사로 창업 문의하는 모든 예비 창업자에게 적용한다.

파주닭국수는 개인 사업자의 식당으로 운영하던 중 주말 대기 시간 1시간 이상인 파주 3대 맛집으로 이름을 날리며 주변의 창업 문의에 가맹 사업으로 뛰어들었다. 이후 이렇다 할 프로모션 없이 입소문만으로도 50호점 오픈까지 달성하며, 지금의 닭국수 전문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하지만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로 외식 업계가 타격을 받으면서, 창업 부담을 느꼈을 예비 창업자를 위해 창업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파주닭국수 본사로 창업을 문의하는 모든 예비 창업자에게 적용하며, 전체 창업비용 중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3대 항목을 전액 면제해 총 1,300만 원 상당을 할인한다.

이는 파주닭국수가 가맹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처음 진행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파주닭국수 본사를 믿고 창업을 진행하는 모든 예비 창업자에게 응원의 의미를 담았다고 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창업 자금 무이자 대출의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파주닭국수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봄 창업 시즌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던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걱정과 부담이 늘어난 걸로 안다”라며 “힘든 시기에 파주닭국수처럼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더 부담 없이 창업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이번 프로모션의 목적을 설명했다.

한편, 파주닭국수는 닭 반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메인 메뉴 닭국수로 큰 인기를 끈 브랜드다. 특허받은 국내 유일무이한 닭국수 프랜차이즈로 경쟁 업체의 위협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메뉴 특성상 겨울에는 따뜻한 요리로, 여름에는 보양 음식으로 인기가 좋고 또 비 오는 날이면 매출이 상승해 불경기에도 1년 내내 안정적인 매출 곡선을 그리고 있다. 

덕분에 외식업 운영이 어렵다는 C급 상권에서도 파주본점은 하루 최고 726만 원의 높은 매출을 내며 확실한 창업 아이템의 저력을 확인하는 중이다. 지역 상권인 기타 매장에서도 338만 원(야당점), 292만 원(가평점) 등 높은 일 매출을 기록했다. 

파주닭국수 관련 정보 및 창업 프로모션 상담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