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행사...'파이팅 한 잔 하세요' 진행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행사...'파이팅 한 잔 하세요' 진행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2.05.24 14: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롯데홈쇼핑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이달 2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사내 소통 행사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일환으로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으로 운영해 왔으나 창립 21주년과 엔데믹 전환에 맞춰 ‘우리 다시 함께 파이팅 한 잔 합시다! Begin Again’을 내걸고,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완신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은 24일 오전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떡, 식혜 등 간식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섭외해 임직원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열었다.

한편 지난 20일 이완신 대표는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이달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벨리곰 공공전시’ 현장을 둘러보며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이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홈쇼핑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는 영상을 촬영했고, 이 영상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 동안 TV홈쇼핑 생방송 중 송출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롯데홈쇼핑이 21번째 생일을 맞기까지 애써준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를 전한다“며“스물 한 살 청년이 된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미디어커머스, 디지털 사업 등 100년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탈 홈쇼핑’ 회사로의 도약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롯데홈쇼핑 제공]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