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큐랩“눈썹도 모발”… ‘빈 아이브로우 펜슬’ 검은콩&카페인 추출물 함유

에스큐랩“눈썹도 모발”… ‘빈 아이브로우 펜슬’ 검은콩&카페인 추출물 함유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04 14: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QLAB(에스큐랩)의 ‘빈 아이브로우 펜슬’이 여름철 눈화장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빈 아이브로우 펜슬은 워터프루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메이크업 몇 초 후면 착색되어 오랜 시간 지속된다. 땀이나 물로도 잘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지속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같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다.

여름에는 땀이나 피지로 인해 눈화장이 쉽게 번지기 마련이지만, SQLAB(에스큐랩)의 ‘빈 아이브로우 펜슬’은 발색력과 지속력이 좋아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사용 편의성을 높여준다.

특히 검은콩&카페인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눈썹건강에 신경 쓰는 이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검은콩의 시스테인은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어서 모발성장의 필수성분으로 손꼽히며, 카페인 추출물은 노폐물 스케일링과 영양공급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이 제품은 4각 단도 모양으로 제작되어 눈썹 라인을 그리거나 비어있는 면을 쉽게 채울 수 있도록 한다. 이에 메이크업 초보들도 뭉치는 현상 없이 눈화장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색상은 내추럴브라운, 라이트브라운, 피넛브라운, 그레이브라운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SQLAB(에스큐랩)은 “눈썹도 모발이라는 점을 인지하여 모발개선에 효과적인 추출물을 함유했다”며, “라모드&메이트가 취합된 자료를 바탕으로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하여 런칭한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피부의 상태개선에 집중하여 트러블 걱정 없이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품질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QLAB(에스큐랩)을 런칭한 라모드&메이트(Lamode&Mate)는 ‘유행에 맞춰 현대 트렌드를 연구하는 파트너’라는 뜻으로, 현재 뷰티업계에 여러 뷰티 트렌드솔루션을 제안할 뿐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 상품 기획 및 제안, 피부개선 성분 조사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