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우수 리테일러사 시상식 개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우수 리테일러사 시상식 개최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23 14: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리테일러사와 임직원을 치하하기 위한 시상식 ‘2021/22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매년 전국 공식 리테일러사 및 임직원과 함께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등을 포함한 종합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는 천일오토모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쇼룸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일산 전시장과 인타이어모터스 대구 전시장이 선정됐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센터 오브 더 이어’는 천일오토모빌 수원 서비스센터와 천일오토모빌 대치 서비스센터가 상을 받았다.

이와 함께 개인 부문에서는 최고 수준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 세일즈 이그제큐티브, 서비스 어드바이저, 테크니션, 세일즈 및 서비스 리셉셔니스트 등 총 5개 부문에서 14명이 선정됐다.

로빈 콜건 대표는 “코로나19를 비롯한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정을 잃지 않고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한 리테일러사 및 임직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일상 회복을 위한 노력에 따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역시 더욱 활발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