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파고다 ‘토닥토익’팀, 토익 온라인 클래스와 1:1 집중 케어에 마감 임박

강남 파고다 ‘토닥토익’팀, 토익 온라인 클래스와 1:1 집중 케어에 마감 임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3 14: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에도 토익(TOEIC) 시험에 대한 수험생들의 열기는 좀처럼 식지 않고 있다. 학원 또한 마찬가지로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 수업을 확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 중심에 강남 파고다어학원 ‘토닥토익’팀이 주목을 끌고 있다.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온라인 수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다. 파고다 강남 ‘토닥토익’은 수요에 맞춰 발 빠르게 온라인 수업을 대폭 확대하였고, 현재는 온라인 강의와 동시에 1:1로 학생 관리를 하고 있어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파고다 강남토익 ‘토닥토익’(RC 홍수림, LC 황경진)은 온라인 수업과 1:1 케어를 원하는 졸업·취업 대학생, 승진 목적, 편입, 승무원 준비 등 많은 사람이 여러 가지 이유로 찾고 있다. 

토닥토익을 찾는 첫 번째 이유는 높은 재수강으로 유명하고, 점수 상승 후기가 가장 많기 때문이다. 두 번째로는 강남 파고다어학원 입문 및 중급 팀 중 ‘재수강률 1위’를 달성하여, 학생들의 문의가 꾸준하다. (2020년 1~2월 겨울방학 기준). 세 번째는 2020년 7~8월 여름방학 기준으로 다시 한번 높은 재수강률 수상으로 명성을 재입증했다. 

파고다 강남 ‘토닥토익’은 온라인 수업이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시간안에 들어야 하므로 오프라인과 똑같은 환경으로 만들어, 자칫 온라인 수업으로 해이해질 수 있는 부분을 잡아 주었다. 

또, 철저한 출결 시스템과 1:1 소통 그리고 온라인 스터디로 많은 학생이 과외받는 느낌이라며, 만족도가 높은 수강 후기를 남겼다. 토닥토익을 수강하고 싶었지만 거리와 물리적인 이유로 그러지 못했던 토익커들에게 좋은 소식이 틀림없다.

더욱이 토닥토익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시간, 장소 상관없이 24시간 무한시청이 가능하다. 커리큘럼 이외에 추가자료를 아낌없이 제공하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강남 파고다학원에 따르면, 이미 토닥토익팀의 온라인 클래스는 마감 임박이라고 설명했다. 토닥토익 선생님들과 개인 상담을 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카카오톡 토닥토익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