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리니지2M,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 실시

NC 리니지2M,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4.21 14: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NC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니지2M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첫번째 마스터 던전 ‘고대의 섬’을 공개했다. 마스터 던전은 ‘안타라스’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협력하고 경쟁하는 콘텐츠다.

‘고대의 섬’은 ▲남부 맹독의 습지 ▲동부 고대의 숲 ▲서부 유적터 ▲북부 동력보관소 ▲쿠스토르의 제어실 등 지역으로 이뤄져 있다. ‘고대의 섬’ 중심부에 위치한 ‘쿠스토르의 제어실’에서는 거인 ‘쿠스토르’와 승부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신화 등급 ‘안타라스’ 등 신규 아가시온과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신성 부여’ 시스템도 선보였다.

NC는 21일부터 오는 5월 26일까지 ‘데일리 혜택 : TJ’s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리니지2M에 접속하면 ‘TJ’s 쿠폰’ 7종을 순차적으로 선물한다.

또한 21일부터 오는 12일까지는 ‘황금빛 고대 성장 상자’ 이벤트가 열린다. 다이아 상점에서 ‘황금빛 고대 성장 상자’를 421 아데나로 구입해 사용하면 레벨에 따라 신탁서를 받을 수 있다. 신탁 완료 시마다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21일부터 오는 4일까지 ▲안타라스 원정대의 보물상자 ▲버프 시스터즈 레아 ▲터져라 황금빛 왕대박 ▲위대한 단합, 혈명 ▲고대 신탁 의뢰 ▲고대의 증표 ▲네크로폴리스의 비밀 등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업데이트 예약자에게 ▲영웅 클래스&아가시온 도전권 ▲안타라스 원정대 희귀 장비 상자 ▲아인하사드의 가호 60일 ▲축복받은 아인하사드의 성수 등을 제공한다.

한편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 리니지2M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NC]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