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와 2년간 후원 협약...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지원

더클래스 효성,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와 2년간 후원 협약...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지원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13 13: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와 신규 스폰서십 협약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2월 21일 더클래스 효성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와 스폰서십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공식 스폰서십을 통해 황인범 선수는 향후 2년간 입국 일정마다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지원받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황인범 선수는 더클래스 효성과의 좋은 인연이 시작된 협약식 당일, 따뜻한 응원 속에 예비신부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했고 지난 12월 25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소속팀은 물론 국가대표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황인범 선수를 응원하고자 이번 후원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황인범 선수가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