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x 협업 브랜드 “차별화된 마케팅” 평 받아

하이트진로, 테라 x 협업 브랜드 “차별화된 마케팅” 평 받아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2.03 13: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3일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광고 시상식으로 1981년 시작돼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종합 광고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신설된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시상은 ▲마케팅 전략, ▲크리에이티브의차별성, ▲마케팅 성과 등 세 분야를 중심으로 평가한다.

지난 6월 공개된 하이트진로의 유튜브 광고는 협업사의 로고로 시작해 테라 로고로 끝나는 방식의 크리에이티브 차별성과 캠페인 이후 테라 브랜드에 대한 인터넷 검색량이 약 30% 증가하는 등 마케팅 성과를 거둔 것이 수상에 주효했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다양한 업종의 리더 브랜드들과 함께한 캠페인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