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수수료 없는 라파엘웨딩, 반값스드메 77만원대 이벤트 시행

중간수수료 없는 라파엘웨딩, 반값스드메 77만원대 이벤트 시행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22 12: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중간 수수료 없는 웨딩샵으로 유명한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정찰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라파엘웨딩의 디자이너는 “경기불황으로 최근 스몰웨딩, 셀프웨딩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어났고, 그에 알맞게 예비부부를 위한 최적의 패키지 상품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웨딩드레스 제작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소개된 바 있으며 웨딩업계 42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패키지는 77만원대의 금액으로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등이 구성되어 있으며 89만원대의 금액으로는 본식 신상 고급 웨딩드레스 1벌과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등이 구성돼 있다.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를 진행할 때는 스드메패키지 내용에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 하며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라파엘웨딩이 시중 스드메 가격보다 저렴한 이유는 스드메 원청업체로 웨딩플래너 없이 다이렉트로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스드메 패키지 이용 시 신상품 웨딩드레스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신부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서비스 부원장 이상급으로 보장하고 있어 스드메에서 가장 중요한 2가지 요소를 만족시키고 있다.

한편, 서울과 인천, 안산지역 직거래 웨딩샵 라파엘웨딩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