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엠코리아, 비말차단 마스크 KF-AD 7월부터 온라인 판매 시작

뉴엠코리아, 비말차단 마스크 KF-AD 7월부터 온라인 판매 시작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02 12: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더운 날씨 속에서 숨쉬기 편한 얇은 소재의 '비말차단용' 마스크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구하기 힘든 비말차단 마스크(KF-AD)를 7월부터 뉴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기 시작한다.

뉴엠코리아(주)의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하루 60장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30장 18,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다. 해당 마스크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국내산 KF-AD 마스크로 3중 구조 필터를 사용해 비말을 차단하면서 기존 KF 마스크 보다 두께가 얇아 숨쉬기가 편안하다. 

뉴엠코리아(주)는 ‘고객에게 최고의 마스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창의적인 변화와 지속적인 경영혁신으로 글로벌한 기업으로 성장한다.’ 라는 경영지침 아래 운영되는 제조업체이다.

비말차단 마스크 'KF-AD'의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수요층의 관심을 모으고있는 시점에서 뉴엠코리아 이평순대표는 “저희 임직원 모두는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이 오늘의 뉴엠코리아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사랑이 저희 뉴엠코리아의 발전 원동력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 최우선 경영’, ‘창의적인 변화’, ‘고객 신뢰’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여름철 먼지 차단 능력(KF 기준 55~80%)과 비말 차단 성능을 갖고 있으면서, 가볍고 통기성을 갖춘 국산 비말마스크 KF-AD는 뉴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