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 실시간 검색어 1위 장악, 그 이유는?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 실시간 검색어 1위 장악, 그 이유는?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3 11: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명 : 스컬피그 실시간 검색어 1

 

2월 23일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20위권 내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 관련 검색어가 노출되고 있다. 동종 필라테스, 요가복 애슬레저룩 브랜드의 동시다발적이고 공격적인 이벤트 진행 속에서도 스컬피그 플렉스 1위 키워드가 실시간 실검 차트를 차지하고 있다.

스컬피그는 금일 단하루 신규 가입 고객에게 30% 추가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당일 신규가입자는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 10만원 상품권 자동 응모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일명 잠옷레깅스라고 불리는 플렉스레깅스로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스컬피그는 1위 수상 기념으로 플렉스 시리즈 파격 할인과 풍성한 고객 혜택으로 폭발적인 반응이 집중되고 있다.

스컬피그(㈜제이스버디)는 지난해 홈트 용품 (요가매트, 마사지볼, 릴렉스밴드, 요가링 등)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5년 요가복 브랜드로 론칭 이후 매년 꾸준하게 성장한 브랜드이며, 자체 개발 원단 생산과 하이 퀄리티 제품 생산으로 2019년에는 매출 140억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한편 애슬레저룩 브랜드 스컬피그의 이번 이벤트에 따른 실검 차트는 상반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스컬피그(㈜제이스버디)는 실검 폐지 (실시간 검색어) 폐지 이전 1위를 장악하는 브랜드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시작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스컬피그(skullpig) 플렉스 1위 이벤트는 2월 23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에서 ‘스컬피그 플렉스 1위’ 검색 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